3D maxs - 케릭터 얼굴 만들기 1-1

3D maxs - 케릭터 얼굴 만들기 1-1

2022. 8. 9. 05:483D m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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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 작업은 3D maxs로 기본케릭터 얼굴으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그림책과 같은 느낌이 들겠지만 절대 귀찮아서 그렇게 올린게 아니애요!

 

일단 기본적으로 4 , 4 ,4  방식 으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Spheify 넣어 줌녀 저런식으로 둥근 모형물로 바뀝니다  이런식으로 하여 얼굴을 만들때 편하다고 저도 그렇고 다들 그렇타고 말씀이 하시더라고요!

반쪽을 짜룬후 Symmetry를 넣어주는게 좋습니다  모르시는 분이 있을수도 있으니 말씀려요

한쪽면만 작업해도 시간등 많이 힘이 드는편인대 양쪽을 다한다는게 보통일이 아니기 때문에 Symmetry넣어 반대쪽 면도 

자동적으로 작업을 가치하는게 편하기 때문입니다 

그림과 같이 엣지를 붙잡고 링을 누른후  Connect 명령어를 사용

이번엔 이런식으로 선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부분에 cut을 사용 하여 턱선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목구비 

백터로 변경후 점 6갸를 붙잡고 Y축으로 땡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이건 코가 될예정이에요

이렇게 완료시

짜짠! 기본적인 사람의 얼굴 틀이 조금식 보이기 시작했내요!

여기서 귀를 한번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을 붙잡고 쉬프트 키를 누른채 땡기면 되며 앞에 백터는 서로 합칠예정입니다 참고로 목만들때도 방식이 같아요!

터보스무더를 주면 보통이런 느낌이며 얼굴을 조끔더 다듬어 볼필요가 있는듯....

흠!

저자 -대충이런 느낌? 

후자- 장나...ㄴ?

저자- 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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