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레벨값 주기 (UV) - 기초
2022. 8. 9. 04:11ㆍ3D m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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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스준비 후
레거시 머털리온을 사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모두를 변경
Muliti 머털리얼을 생성후 머털리얼 몇개를 사용할지 정한다 setNumber 을 클릭후
바꾸면되며 현재의 난 3개만 사용할 예정이기에 3을 넣었으며 여기에 다가 스탠다드 레거시 머털리얼을 생성후 각 색깔마다 다르게 지정후 넣으면된다
오브젝트를 드래그를 한후 Muliti머털리얼을 어싸인을 클릭후 지정한후 폴리곤으로 바꿔 멍령창 하단부분 Set ID가 있는
폴리곤을 선택하면서 변경화면 바뀐다 주의! 할점이 있다면 이왕이면 이작업을 할시 오브젝트의 각자 색이 다르게 하면서 하는것이 가장 포인트이기에 참고 해두자


케릭터 작업시 엑조디아처럼 각자의 레벨 값을 따로 주어 손,발 , 머리, 가슴 이런식으로 하는 방식이 있다
봐주셔서 감사 합니다 구독 부탁하겠습니다(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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